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큘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32

    결론부터 예기하면 과인명 신선한 정예기 결국이다.사실 드라마 다 보고 너희들 해서 좀 찾아봤어. ​ 1단 제작진


    >


    >


    <출처: 넷플릭스 공식 블로그> 단숨에 이해할 수 있었다.어려서부터 이들을 망토 차림으로 흡혈하는 평범한 드라큘라를 다시 만드는 소견이 없었다.​ https://youtu.be/tIEr1Pcu03Y


    밤이 되면 바뀌는 옥외 광고로 유명한 영상이지만 역시 예사롭지 않다.리뷰를 보면 에피소드 한 개의 드라큘라의 성이 그로스쿠인 (이 단어인지는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드라큘라를 너희들의 무과에 잘 설명해주는 것 같아 다행이라는 평가가 많았다.


    >


    과인도 처음 분위기에 눌려 순간적으로 드라큘라의 세계로 빨려 들어갔다.특히 초반 성문이 열리는 장면은 그 순간 시청자도 함께 드라큘라의 성에 들어가는 경험을 하는 하나의 통로 역할을 잘했다고 생각한다.순간적으로 드라큘라에 몰입할 수 있었다.


    >


    그래서 등장하는 이분.누가 봐도 그 중 피를 빨고 젊어지시는 분 드라큘라.여기까지 봐도 이야기는 보통(?)으로 흐를 줄 알았다.미녀 신부를 찾아, 흡혈해, 드라큘라 죽여 암살단 등장.... 만약 이 분이 없었다면 이야기였다.


    >


    어린아이가 반헬싱반헬싱이 여자였다 그것도 수녀(충격)190cm딱 되는 휴 잭맨 없으면 드라큐라에 한대 맞고도 버틸까 이야기 까였다.여기서 내가 아는 드라큘라 이야기와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 그러나 분명히 느낀 것은 이 드라마는 드라큘라를 물리적으로 제압할 생각이 없다는 것이었다 드라큘라의 심장에 스토리를 박으려고 개떼처럼 달려드는 장면은 역시 끝까지 지나지 않았다.​ 중요한 것은 에피소드 1의 제목'괴물의 규칙'이었다


    >


    드라마에서 밝힌 괴물의 룰은 처음이다. 거울을 싫어합니다 2. 십자가 과인 성경 등의 성스러운 것을 싫어합니다. 3. 태양에 노출되면 타버린다. 4. 초대 받지 못하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5. 투란 실배니아? 흙은 썩은 긴 관에서 쉴 수 있다. 6. 가슴에 스토리토우크을 쳐야만 죽일 수 있다. 등이었다.이것들은 우리가 관습적으로 알고 있는 드라큘라의 약점들이었다.우리는 이 습관이 있는 괴물의 규칙을 의심 없이 받아들인 것일지도 모른다. ​ 어이 없는 500년 상도우라큐루라도 괴물의 규칙 속에 살면서 한번도 의심하고 보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


    >


    >


    태양에 노출되어 고통 받는 드라큘라 왜 그렇게 고통 받는 걸까? 한 번도 소견한 적이 없었다.생물학적으로 자외선에 약한 존재라고만 정의해 버리고 맙니다.하듯 드라큘라를 해내는 노하우에만 열중했다.원래 그런 거니까. 감정할 게 있느냐고 말하지만 셜록 제작진은 괴물의 규칙에 글재주를 풀었다.그렇게 해서 좀 다른 정 스토리의 결국을 만들었다.


    >


    >


    미국 본인은 보내주고 본인을 먹는다.내게는 오래 사는 것보다 고귀한 삶의 목적이 있다.아이거로 반헬싱 대사였다.영국의 유명한 추리작가 아이거서 크리스티의 이름이 언뜻 떠오르는 이 수녀 아이거서 반헬싱에는 고귀한 삶의 목적이 있다.드라큘라! 고귀하게 죽은 가문의 영웅을 잊고 피에 굶주린 채 어둠 속에서 짐승처럼 살아가는 당신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인가? 아마 아이거사 반 헬싱의 역할은 앞으로의 시즌을 위한 드라큘라 백작의 깨어난 것이 아닐까.고귀한 목적을 이제 기억하고 수치를 본능이 없고 이성으로 판단하는 드라큘라 백작에 대한 영웅(?) 각성이 예키했다.(차 후이 있다면 이이에키있다.)​, 셜록 제작진과 셜록 시즌 한개, 2의 감독이 혼 나고 가 에피소드 3결국 이렇게 만든 이유는 아마 낡은 괴물의 규칙을 하봉잉하 본인 반박하면서 일어나서 세로프게도라큐라을 탄생시키고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싶어서 같다. (영화 드라큘라도 정의로운 캐릭터가 현대에 온 트렌드 같게 하다)​ 물론 백년 넘게 이어진 인식을 90분 만에 바꾸고 좀 엉뚱한 전개가 있었지만 ​ 후 시즌이 본인에 오면 고귀한 인생의 목적이 있는 드라큘라 백작이 등장하지 않을까 소의 표본이다.그러니 정체불명의 적이 등장하고, 범인이 누군지 모른다면 이 추리 전문 제작진이 공을 들일 것 같다.신중하게 향후의 시즌을 예상해 보면, 하나, 미본이나 본인이 올 것이었다.(미모를 보고 다시 등장한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래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재단이 나쁘게 등장하고, 대칭점으로 드라큘라가 선으로 등장한다?구도가 되지 않을지 신중하게 예상해 본다.재단의 자금 출처가 불투명해 드라큘라를 죽이지 않고 연구하려는 생각이 아직 본인이 오지 않았다.물론 고란 스토리는 B급 드라마가 되는 현실성이 높지만 원작대로 계속 흡혈만 하다가는 스토리를 이어가기 힘든 캐릭터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소견된다.


    >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큘라 #드라큘라 #영도 #당당하게 #당당하게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