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ap55 아나운서예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02




    >


    반갑습니다 サム^ 인사하고 바로 발성시킬 때가 있어요.결석한 거자신 수업 텀이 있는 경우, 재수강으로 오랜만에 체킹하는 경우입니다.사실 뉴스를 시켜도 되고 장르를 봐도 되지만 굳이 쓰지 않아도 됩니다.발성하는 소음이나 자신만 들어봐도 뉴스, MC는 물론 평소 말하는 풍속까지도 어림잡아오죠.어떻게 연습했는지, 새로 생긴 풍속이 무엇인지, 뭐가 문제인지-평가는 마지막에는 자기 가마발성은 가장 기초이기 때문에 숨이 어떻게 오르는지 발만 들어도 다 알 수 있는 거죠.


    Chap55. 나쁘지 않은 운서 이야기, 목소리와 발성의 관계


    수업 초기부터 듣는 훈련을 시키기 때문에 아마 학생들은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이해할 것입니다.발성을 시킬테니 더 보내! 더!-미션을 주면 좋은 0의 8-9은 목에서 소리를 날리는 거 생나무로


    >


    수업 초기에 그냥 있기만 하고 특히 대형 아카데미를 거치면 더 심하게 생sound로 사방에 sound파 공격을 퍼부읍시다.근데 목 아프지 않아요?"


    목이 아파요. 무지..발성 끝에 목이 잠겨 물을 마셔도 그때만 조여오듯 목이 다시 이 얘기가 됩니다.목소리는 당연히 닫힙니다.왜요? 당연하죠.생나무를사용해서그렇습니다.그렇게 큰 소리로 외치면서 목소리를 전부 상하게 했습니다만, 목이 완전합니까? 목은, 통로. 목은 소리가 자신있는 통로입니다.소리가 자신 있는 길이거든요.그 음도를 깨끗이 비워두면 소리는 깨끗하고 우아하게 자신감을 가질 것이고, 근육을 줄여 음도를 막아 버리면 소리는 유격훈련을 해서 그 틈새를 비워 자신감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당연히 소리는 만신창이가 되겠죠.소리를 크게 낸다고 발성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그것은 흔히 소리를 크게 내는 것입니다.만약에 이 글을 읽으면서.


    이런 소견이 붙으면 한번 몸에 힘을 빼보세요.그리고 목 힘도 빼주세요.


    >


    오핸시널 수업에서 목에서 목소리를 빼는 버릇, 숨을 거두는 버릇이 있는 아기의 버릇을 확 빼버렸습니다.


    맞아요. 당연하죠.발성이라고 해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아닙니다.발성은 외치는 것이 아니라 목을 통로로 이용합니다.그래서 소리를 내요.마치 뭐랄까...


    >


    통로에서 이용하려면 가슴이 답답하면 안돼요.숨쉬기 힘든 것은 공기를 가슴-옆의 가슴에 넣어 두는 것입니다.넣어두기- 즉, 공기가 가득하다는 것입니다.공기가 가득 찼는데 숨을 운용할 수 있을까요?기억합니다. 발성풍속은 단지 크게 웃음sound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