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뽄 워킹홀리데이 허가 프로젝트 2편&이력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24

    기쁩니다.(나)1개 워킹 홀리데이에서(현)1개 사회인"당 1번 김만수 씨"임니다니다.1개 워킹 홀리데이 2분기의 신청 기간이 4월 161(월)~4월 201(돈)입니다 1까지 입니까?!최근, 딱 한달이라는 시각이 남아 서류를 11이 준비하는 게 좋아요.준비해야하는서류중에가장많은시간이걸리는서류는이유서,미리계획서,사증신청서,이력서,조사표순이라고생각합니다.1개 워킹 홀리데이를 왜? 지원하는지에 대한 이유와 1년간의 미사토 계획을 문맥에 맞게 적고 1연봉오에 번역까지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겠죠?대부분의 지원자들이 사유서&미리 계획서 작성에만 1~2주 정도 견해를 투자하고 있습니다.나도 한 1개 워킹 홀리데이를 지원했을 때 2주 정도의 시각이 걸린 것 같아요. 많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겠죠?당 1은 1개 워킹 홀리데이 허가 프로젝트 2개, 이력서 작성에 대해서 가르쳐서 드릴께요~(1개 워킹 홀리데이 허가 프로젝트 1개는 미리 계획서 작성의 비결이라 참고하세요 ^^)


    2) 하고 있언 대사관 사이트에서 하나 본 워킹 홀리데이 제도를 들면, 이력서, 조사 표, 비자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이력서 양식은 블로그에 처음 부하였기 때문에 필요한 동료들은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


    >


    3) 때갔다 간이, 한글로 작성해도 도에쟈싱요?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으시는데! 위에 대사관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일본어는 영어로 쓰셨겠죠? ᄒᄒ(학력, 사회경험, 워홀신청경험, 자격증을 물어보시는거라 한자번역기를 쓰시면서 찾으시는거 빼고는 쉬우시죠?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달아주세요.이력서 양식&이력서 작성 방법의 설명 파일을 처음으로 첨부했으니, 2장 출력 칠로 참고하면서 작성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