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4:08

    오늘은 기쁜 소식이 있어요.제가 운영하는 티의 이야기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하면서 관심을 가졌고 조회수가 제 소견보다 능숙하게 본인이 되기 시작하면서 수익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가장 빨리 쿠팡 파트 구다스를 가입하고 나중에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에 가입하고, 하지만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가 정스토리 조회 수에 비해 짠다는 내용을 듣고, 티 내용 블로그 개설하는 sound에 구글 어린이 드센스를 신청하고, 목하 네이버 TV를 신청하려고 합니다.네이버 TV는 떨어졌어요. 이웃이 첫 00명 이상이어야 하거든요.그래서 서로 이웃을 다 막아놓고 다시 풀었어요. (눈물)을 시작한 지 한달도 되지 않아 조회 수는 5000씩 자신의 오는데 이웃은 승눅에 나의 블로그를 보고 싶다며 신청하는 편이 50분이었어요. (서로 맞닿았다)그러므로 서로 이웃 나라에 50명을 채우고 다시 신청한 상태입니다. 월요일 첫날 화요 첫즈 sound에 결과 본인이 올 것 같습니다."크팡파ー토그다스"는 이달 중순 1개월 수익 정산으로 올리고 보면 소견입니다(소견보다 본인 답지 않았어요.)NAVER글씨들 가이드 포스트도 1개월 수익을 모두 sound월초에 공개하려고 합니다.(본인 빠요! 훈) 그 밖에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저처럼 조금의 수익으로 용돈벌이를 해보려고 하시는 분은 제 블로그 내용의 탭 내용을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는 승인이 소견보다 쉽게 나왔습니다. 따라서 짠건가!! 깔쭉깔쭉했습니다. 300원대에서 3000원대까지. 클릭수는 거의 처음 결정한 sound임에도 불구하고요.아마 머캐팅 단가가 다른 것 같아요.네이버 어린이용 우체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나는 Google애드 센스를 거의 티 스토리 개설하자마자 바보처럼 신청했고, 그래서 1대도 많이 들었어요.이상하게 사이트를 연구중입니다만, 오래 팔려버렸네요. 어떤 사이트를 연구 중이에요.으로 막힌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그리고 첫 승인이 나고 몇개도 없는 글에서 2차 신청을 했어요.당연히 떨어졌죠. 칼이랑 같이 콘텐츠가 없대 답장이 왔어요.그리고 2차 시도 때는 성공했습니다.아내 소음 신청한 것이 크리스마스 소음이고 완전히 승인된 것이 오거의 매일이기 때문에 보름 이상 걸린 것 같습니다.어떤과정에서몇일만에성공했는지,글은몇개를썼는지,글자수가많았는지,어떤포스팅이사건이되었는지,주이스토리에도승인을해주는지신청했던기억을돌아보면서만약이아이이드센스의승인을기다리는사람들에게도움이될수있도록기록을남기려고합니다.의미상 처음 오래걸린건 사이트가 연구중이라며 저를 미치게한 하나차 승인 이었네요.하나차 승인은 이동 사이트의 주인이 당신인지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그게 오래 걸릴 이유가 없었는데 이 스토리예요.로봇이 제 블로그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승인해 주십시오.구글을 빼고 먹어보자! 용돈벌이 목하 본격적으로 시작해 봅시다.한달뒤에 수익유출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는 비교가 안 되는 조회수라서 얼마나 나올지 걱정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