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연예대상에 펭수자신옴ㅋㅋㅋㅋ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35

    감쪽같이 먹고 있는데 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팽수 드레스 입고 MB님 나쁘지 않다고


    도, 레, 수잔?놀라서 바로 11에 전화 오드니 펜스 드레스 입고 시상하는데 엄 ㅋㅋㅋㅋㅋㅋㅋ


    >


    글로벌 트렌드상에 시상하러 본인이 왔습니다~


    >


    수상자가 노래를 부르자 팽수도 놀란 표정 ᄏᄏᄏ


    >


    그래서 대단해 ᄏᄏ 수상자분노래를 부르니 감명받은듯 주저앉아버렸어요정말 기쁜듯ᄏᄏᄏᄏᄏᄏ


    >


    털썩 앉아서 감명받은 듯ᄏᄏᄏᄏᄏᄏ 아! 펜스머야~ 신빙~ᄏᄏᄏᄏ


    >


    드레스입고 왜 소녀같이 저러고있었어 ᄏᄏᄏᄏᄏ


    >


    멀티테이그 대상 후보에도 "과인 앵무새"펜스 어린이 니멀테이 그대로의 마리텔에 과인 앵무새.물론 수상은 못했지만, 한번 게스트에 과인 앵무새에 노미네이트되면 진실수고이! ᄒᄒ 근데 EBS인데 왜 MBC "과인 앵무새?" (웃음) 어떡하지?펜스 첫달 초에 보신각종을 울린다고 하던데 가야대과야...ᄏ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