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미스트롯트 공연보러갑니다~ 제가 #송가인#홍자#정미아이#미스트롯 팬이다 ㅎㅎ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6:34

    #미츠트로트 #송가인 #청미애기 #홍자 #TV조선 #이스트로트 #남양주실내체육관


    >


    >


    >


    >


    >


    갱년기라 우울할 때 남편이 일주일 전에 미츠트로트를 가고 싶다고 기억하고 있고, 오노 씨는 로열석을 예약해 주었습니다.시무룩해져서 달려오고 있습니다


    가을비가 촉촉히 내리는데 당신 무심이 들떠 있어요.방송하는곳이 남양주 실내체육관이라 미사리를 지나는데 조용하고 좋네


    >


    공연장에 다가오니 감정이 설레고, 한때 동심으로 세계로 가는 감정이네요.


    미스트로트 공연 잘 보고 김포집으로 가는 길에 김포대교에 갔는데 일몰이 지는 순간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