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명이서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05

    8~9개월 전까지도 잠을 자지 못할 정도의 넷플릭스를 너무 욜도욱도 봤는데 매달 돈 떨어지고 나쁘지 않는 것이 너무 비싸서 아쉬워와 낸 것보다 화질도 별로 좋지 않도록고 몇달 동안 끊고 있었지만 최근에 막대한 방법을 알게 됐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4명으로 나쁘지 않아 뭐 하는 거야!!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하고 신경제 정책 내용에서도 불법이 아니면 이 방법을 장려하겠다고 말했다. 아내 소음은 무슨 소리인지 전혀 이해할 수 없었지만, 이상하지 않아... 한번 해보면 이보다 쉽지 않은 울면서 이를 발견하자마자 함께할 친구를 찾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친구들을 모으는 것은 생각보다 금방 성공했다. 얘들아 오~ 좋다 이런 반응, キャ-キャ-.


    >


    사진에 자신 있게, 프리미엄 요금제(믹크에서 달러로 본인 가고 있습니다.)는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입니다. 그 이이에키잉쥬크승 4명이 따로 각각 공을 봐도 좋다는 뜻.! 또, 화질도 제1 좋ᕕ(ᐛ)ᕗ ​ 한 사람이 프리미엄 요금제로 가입하고 계정을 유출하고 자신 먼 사람들이 그 어카운트로 들어오고 프로필을 추가하면 각자 취향에 맞추어 섞이지 않다고 볼 수 있다. 대학 16달러 정도를 4명으로 본인 느타면 약 4, 5천원에 제1 좋아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거야(홍보 없는 것, 추천합니다.)돈은 한명이 결제하고 수금하는 방식.ᄏᄏᄏ 귀찮아... 이런 거 좀 넷플 자체로 더치페이로 업데이트 해줬던 sound 좋네 너무 많은걸 바라본건가...? 웃음


    >


    아직 한 명이 프로필 추가를 안 했는데 아무튼 이렇게 들어 보면 4개의 프로필이 추가된다! 그중에서 내 프로필을 선택하면 내가 찜찜한 콘텐츠는 내 프로필에 저장돼 이런 식이었다.단점이라면 다른사람의 프로필을 볼수있다는것...? (정도지만 프라이버시는 스스로 지키는거야. 그래서 맨얼굴인 사람보다는 friend들 구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 그리고 이 노하우울 나만 늦지 않는지 이미 4flix라는 카페도 있었다. 4명이 잘 구할 수 없는 분들은 4flix로 받는 것도 좋게!


    >


    America는 성인 인증이 없지만 한국에서 계정을 만들 경우 청불 컨텐츠를 위해 성인 인증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파티원을 모집하기 전에 성인 인증을 해 주세요.어쨌든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가입했기 때문에 한동안 침대에서 빠진 적이 없도록 하고 싶다.요즘 넷플에 핫한것들이 많았는데 보러가야겠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