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9. 6. 첫4. 음주운전재판 음주운전 5회 검사항소(첫심 재판결과에 대하여 양형부당으로 검사가 항소하였습니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8:19

    소음 주운 전 5회 이상에 부득이 불구속 크콤팡되고 1심에서 선고를 받았으나 프지 않고 검사가 공소한 사례다.​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는 50대 A씨는 소음 주운 전과 무면허 운전으로 3회 이상 적발되어 2015년경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고 2017. 때, 운전 면허를 다시 취득했습니다. ​ 그런데 운전 면허를 취득하고 나쁘지 않고 1년이 지난 2018.9. 소음 주운 전을 하고 불구 속구 공판에서 재판에 회부되었습니다.


    1심 판결 후 모두 끝났다고 소견했기 때문에 과인검사는 항소했습니다.


    >


    ​ 검사가 공소한 것은 1심 판결이 A씨의 범죄 경력 등 소리 주운 전사실에 비추어 덱무 가볍게 부당하다는 것이다.


    이 문제에서 검사는 A씨를 한년 6월을 구형했습니다.​


    >


    피고인 A씨는 검찰의 항소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서를 제출했습니다.​


    >


    법원은 검사의 항소사유서와 A 씨의 답변서 점검을 통해 선고기를 지정했습니다.​


    >


    2019.6.14. 선고 날, 피고인 A씨는 법정에 참석하고 판결을 받옷슴니다.법원은 검사의 항소는 이유가 없다며 검사의 항소를 기각하는 판결(검사 공소기각)을 했습니다.​


    >


    A 씨는 검사의 공소기각으로 다행히 실형을 면했습니다.한구(법정 구속) 못했어요.A씨는 앞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겠다고 했고...술과 인연을 끊겠다고 하셔서 집에 돌아갔습니다.


    >


    sound 음주운전 재판 및 검사의 항소에 대해 변호사선입니다.가부, 의견서 제출, 답변서 제출 전력점검, 양형주장 및 참고자료 제출 등 더더욱 sound드립니다.


    >


    대표 전화 및 상도우이 예약 번호 하나 599-765개 업무 가끔 09:00~하나 8:00업무 가끔 외 0하나 0-6600-79, 하나하나(부재 시 문자 남기고 주신 면 확인 후용락합니다)*지방의 경우 의문의 내역 확인 후, 출장상 후 가능하다. 법무 법인 이 후 변호사 융소표은 사무소 사무실 주소(수원)수원시 영통구 광교 중앙로 266번지 30그랜드 플라자 506호(하동)


    (서울)서울 서초구 소쵸대로 248,3층(서초동, 폴 홍 회관)-서울 사무소 상다소움의 경우 사전에 방문 예약을 남기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포스팅은 실제 진행사례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