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200 일위에 사고인대통령 트위터 축전,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Big Heat Entertainment) 방시혁 대표 화답,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6:50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이 의문인 대통령이 방탄소년단 감축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방탄 소년단(BTS)소속의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Big Heat Entertainment)의 발・시효크 대표가 대한민국을 빛낸 것에 대 칠로 문제의 대통령의 축전을 리트윗했습니다.


    >


    대한민국 의문인 대통령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과거 281방탄 소년단(BTS)가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유명 잡지'빌보드 200'1(Billboard 200 1)위에 오른 것을 축하하는 뜻에서 집의 축전을 게재했다.


    >


    트위터 글에서 문재인 대통령은['방탄 소년단'(BTS)으로 대한민국의 대중 소리액는 지금 전 세계의 무대를 향해서 한 단계 이상 전진 도약했습니다], 빌보드 핫 일 00차트 일위


    >


    (Billboard Hot하나 00 Chart하나)도 하고 또 그래미상도 타고, 그래서 스타디움 투어도 하고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람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탑(TOP가수로 해토고 싶다는 "방탄 소년단"(BTS)의 꿈을 응원합니다 말했다.


    >


    방탄소년단(BTS)처럼 밝은 세상을 향해 그들이 내 목소리를 함께 내고 있는 BTS 팬클럽 [아미]도 함께 응원하겠다고 했다.앞으로 멋진 모습으로 한국 국민과 세계인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감사하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


    이에 발시효크 대표는 문재인 데 통료은우이토우우이쯔을 리트윗하면서 감사합니다.하고 대답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