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et Out! 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38


    >


    겟아웃 봤어.예고편이라고 해서 보려고 했는데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올라있다고 해서 봤어.그리고 내가 괜찮은 애가 나쁘지 않다고 해서 봤어


    >


    이웃의 추악한 도널드 글로버가 예기할 일은 아니다.애틀랜타에서 가장 호감.라키스스탄필드 영화가 시작되면서 한산한 가운데 오프닝 크레딧이 올라와 A Jordan Peele Film?조던 필이요?제가 알고 있는 조던 필기기인가요?키앤필 필요해?


    >


    그래 sound.키앤필의 조던필이 감독이었던 'sound'. 대단하네.또 어떤 미국의 똑똑한 사람들은 모두 개그맨을 하고 있다.우리 스스로도 똑똑한 사람들이 코미디언이 됐으면 좋겠다. 조던 필은 내가 좋아하는 브루클린 본인의 남편이다.그렇게 좋아하며.ww


    >


    그래서 본인이 개그맨 너머로 뭔가를 안다고 영화를 찍었어. 아예 좀 무시하는 감정이 들었다.시작하자마자 달리아스(극중 앙드레) 납치된다.그리고 그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떡밥 사이가 아니라 그냥 결말을 남발한다. 반전이 있다는 식으로 계속 소견한 데 쿠로의 내용이 가서 좀 아쉬웠지만 고런 끔찍한 내용을 소견하고 냈다는 것이로 둥근 토마토 99파.센트를 매긴 것 같다.그녀 역의 앨리슨 윌리엄스가 연기를 너무 잘했다는 사실이 여러 번 보는 이에게 다른 결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 것 같다.조던 필이 이야기 하는 것을 앨리슨 윌리엄스가 막 여름 캠프에 가서 반하게 되는 여자 아이의 전형적인 모습이었기에 캐스팅했어요.


    >


    또 어떤 걸스 최고 귀엽고 개그코드 중간중간 살려주는 이 아자씨.덕분에 짬짬이 숨을 들이마신다.


    >


    카마이클 쇼인데 카마이클 상이야. 엄마가 미인이고 아이들이 다행히 엄마를 닮아서 귀엽네.이 영화는 몇 드라마의 출연자 총집합인가?흑인 배우 사회가 비좁은 모양이다.이 영화를 보면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여주인공 캐릭터가 마치 로봇처럼 죄책감 없이 계속 그 행동을 반복하는 것을 납득할 수 있었으면 한다. 그런 거였어 sound. 그리고 결 내용을 예상하지 못하게 섭취를 풀고 마지막에 반전 퍼브 해 줬으면 더 좋은 플롯이었다고 생각합니다만.이는 결내용 예상-결내용 예상-결내용 예상-예상된 결내용식 플롯이어서 아쉬웠다.그랬더니 신선한 영화였고 재미있었고 아카데미 각본상은 못갔고. 뭐 그렇다. 그리고 이 캐릭터 완전 자신있다.


    >


    꿈에 본인이 올까 조금 더 결론은 인종차별 영화 중에 가장 신선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