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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17

    안녕하세요 미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거의 매일이 가족의 날이에요.가족의 날이라는 야근없이 정시에 퇴근하고 가족과 함께 테테로울 보내고 있는 날입니다.:)거의 매일 바쁜 1상에서 가족들과 외식 한번도 힘들었다면 오거의 매일 같은 날에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식사 때에 북로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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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은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에 대해서 배우려고 하는데요.요즘은 영화 속에서만 봐도 개개인이 하한 두명씩 현실에서 이루어지고 있어서 세상이 매우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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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끔 우리는 너무 피곤할 때 아자동차가 스스로 단독 운전을 해 주었으면 한다고 소견을 한 적이 있을 텐데요.현실에서 이루어지고 우리가 직접 운전을 하지 않고 자율 주행이 가능한 1이 영화 속에서는 없효은챠무에 하더군요.


    언젠가 늘 밤을 새우는 자동차도 현실화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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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조작하지 않아도 된다.동차가 스스로 움직이는 것을 말해요.


    역시 위험을 판단하거나 나쁘지는 않은, 정체를 피하거나 교통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는 주행을 바꾸어 스스로 주행합니다.이렇게 스스로 움직이기까지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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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적으로는 감지 시스템, 중앙 제어 장치, 액튜에이터 등이 있으며 로봇이나 컴퓨터 공항, 전자 제어, 정밀 센서, gps까지 애애 초단 기술도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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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략하게 3가지로 둘러싸이고 있습니다.정세를 인지하는 인지능력, 인지하고 판단하는 판단능력, 판단하고 제어하는 제어능력, 우선 자동.차가 인식하고, 그것을 판단과 역할을 수행하고 제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이 3개 원리 일일이 따지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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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성을 통해 자신의 위치와 지형을 파악할 때 사용합니다.


    차선이 가면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며 보행자 등 모든 것을 영상으로 판독하는 장치로 사용됩니다.


    전자파 센서로 다른 차량 또는 장애물을 검사하여 적당한 거리와 속도를 측정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레이저 스캐덱과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지만 전자파 센서가 아닌 빛을 이용한 측정 방식으로 사각지대에까지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 몸에서 지역오감을 이용하여 주변환경을 파악하고 뇌로 전달하는 것처럼 이들 센서는 오감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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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인식했다면 판단해 수행하는 것이 바로 인공지능의 역할이다.이 판단을 어떻게 할 것인가.복수의 사건 살레들을 인공지능에 학습시킨 담장에 그 특징에 대해 확실하고 확실히 대처 방법을 습득시키면 자동.차는 가장 이상적인 결정으로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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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단계인 제어는 인공지능으로 판단한 후 (가)차량을 제어합니다.아까 스토리를 썼던 것처럼 다양한 사건 사례들이 학습이 되어 있기 때문에 스스로 대처 비결을 배우고 가장 이상적인 결정을 해서 사건을 예방하고 대처하면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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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이 아니라 운전자의 모든 판단 하에 운전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자율주행은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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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 크루즈, 긴급 브레이크와 같은 자동 주행과 같은 1개의 기능이 추가된 보조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이야기할 수 있으며, 모든 운전은 운전자가 직접 하지만 보조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도움을 주는 상태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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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을 유지하거나 속도 조절 2개 이상의 기능이 포함된 자.이 차를 스토리해, 현재의 귀추에 맞추어 잔다.자동차 스스로 인식하고 판단하는 보조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상태를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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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서고, 0~2단계까지는 자율 주행 자동차와 이야기하기에는 거리가 멀지만, 비교를 하기 때문에 지목해서 봤다.이 3단계 조건부 자율에서 쵸은스토리, 자율 주행이 가능하게 이야기하네 있었습니다.자동차가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스스로 1정 구간을 주행할 수 있고 운전자는 특수한 경우에만 개입하는 기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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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스스로 모든 기능을 수행한 운전자는 운전석에 앉아야 합니다.그래서 운전자는 운전석에 앉아 있는 것은 하과의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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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쎄. 자동차 스스로 모든 기능을 수행할 것이다. 그래서 운전석이 없고 탑승석망도 존재할 것이다.또사람이탑승하지않은상태에서소유자가차의위치를원하는위치로보낼수있어서완벽하게혼자스스로움직이는차라고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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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총 0단계에서 5단계까지 수준이 본인 느타되고 있습니다.지금까지는 대부분의 차량이 0단계에서 2단계까지 멈추어 버린 상태라고 볼 수 있고, 3단계부터 쵸은야키, 자율 주행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5단계가 가능하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요그날을 위해! 기대해 보겠습니다.오늘이렇게자율주행자동차의원리와수준에대해알아봤습니다.제 이웃의 차는 어떤 수준인가요?옵션에만 전부 조금씩 다른 것 같은데요.정말 여러 가지 옵션이 생겨 정말 편리해지는 세상이 오는 것 같습니다.저도 언젠가는 그런 자율주행차를 타는 날이 있겠죠? 고민이 너무 미칠 것 같아요.왠지 불안할 것 같고 운전기사가 없는 작은 버스랄까:) 오늘 날씨도 쌀쌀하네요. 다들 감기 안걸리도록 옷 따뜻하게 입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길 빌어요.이상 미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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