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초, 진심을 느끼는 순간 [알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17

    >



    ​ 15초, 마음을 느끼는 순간[알유 창업 18-1]고객 서비스의 정의 https://youtu.be/vYHpa9pA94Y


    ​​


    >


    창업자가가져야할마음가짐은?넘치는경쟁사,평범한서비스로는성공할수없습니다.따라서 전략과 머캐팅이 필요할 것입니다.​​


    >


    그런데 고객의 "MA Sound"를 어떻게 이해하고 맞출까요?손님이 지불하는 가격대에 맞추면 됩니다.가격대에 적합한 서비스+하나 Percent, 그 기준은 비슷한 가격대 sound 식당을 조사하면 됩니다.​


    >


    중요!모든고객을만족시키려는소견은NO!만족할수있는적정한수준의고객을만족시키면됩니다.​


    >


    머캐팅으로서의 고객 서비스의 역할은? 머캐팅 안에 서비스가 들어가 있습니다.머캣이 잘 되려면 서비스가 선행하고, 산캣이 잘 되는 것입니다.​


    >


    창업자로서의 고객서비스는? 서비스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이나 설비, 시설을 통해 제공하는 직원, 안내판, 매뉴얼 최근에는 포털 등에 창업자가 직접 입력하는 점포정보 등이 해당


    >


    진짜 순간(MOT_Moment of Truth) 장사가 잘 되지 않았던 사장님이 고객과 직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별로여서 더 살펴봤더니 고객과 직원이 조금 마주쳤습니다.​ 고객이 느끼는 상품이 나쁘지 않고 서비스에 대한 이미지는 하나 5초 안팎의 짧은 순간에 자결합니다.그래서 그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큰 선전을 하지 않아도 순간들이 모여서 고객들이 당시에 차별성을 느끼게 됩니다.​


    >


    고객 서비스의 속성은?한 무형성:눈에 보이지 않는 2. 동시성:고객과 소비자의 망낫다우에서 열리는 3. 이질성:공급자와 상황으로써 서비스 질 차이 4. 소멸성:저장되지 않고, 즉시 소멸됩니다 그래서 SNS에 남기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기도 한다.​


    >


    고객서비스가필요한이유는요새는서비스경제시대라고부릅니다.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서비스입니다.스마트폰은 스마트폰 기기가 제조라면 기기 내의 소프트웨어는 서비스입니다.그 기기를 사건처럼 만드는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